구글 스프레드시트로 통계 그래프 만드는 법은 매우 쉽습니다.
구글 스프레드시트는 MS 오피스 중 엑셀을 대체할 수 있는 클라우드 오피스이자
구글 계정이 있으면 무료로 쓸 수 있는 오피스 입니다.
그래서, 외부에서 문서를 사용해야 할 때 자주 씁니다.
구글 스프레드시트도 MS 오피스의 엑셀 처럼 적당한 챠트, 통계 그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.
1.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데이터를 입력하거나 가져 옵니다.
데이터에서 챠트 또는 통계 그래프로 표현 할 셀을 선택 합니다.
2. 구글 스프레드시트 상단 메뉴 중 '삽입 > 차트' 를 클릭 합니다.
3. 원하는 스타일로 차트나 그래프를 만듭니다.
기본 설정과 맞춤설정 옵션을 활용하면 원하는 차트나 그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.
4. 차트, 그래프 다운로드 받기
완성된 차트나 그래프 상자의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를 의미하는 점3개를 클릭하면
'다운로드' 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다운로드 한 차트나 그래프는 파일 형식에 따라 필요한 곳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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